최근 입소문으로 매우 유명한 분리 유청 단백질 보충제 신타6 아이솔레이트 정말 도움이 되는지 효과는 좋은지?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근육이 건강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운동을 주로 하는 젊은 층뿐만 아니라 나이가 드신 분들께서도 많이 찾는 단백질 보충제 신타6 특징은 무엇인지 추천되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신타6 아이솔레이트
100% 분리 유청 단백질로 구성된 신타6 아이솔레이트는 BSN 이라는 브랜드에서 출시한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BNS 브랜드는 미국 플로리다에서 설립되었고 다이나믹하고 한 발 앞선 신제품 개발과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투자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민하는 기업입니다.
신타6 특징
풍부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칼로리 부담이 없습니다. 단백질 25g, 칼로리 140kcal 이외, 1회 섭취만으로 25g의 단백질과 11g의 필수 아미노산 5.5g의 BCAA를 체내에 공급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분리(아이솔레이트) 공정을 통하여 단백질 성분의 함량을 강화하였습니다. 농축유청 단백 WPC로부터 분리유청단백 WPI로 분리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신타6은 아이솔레이트 공정을 통하여 단백질 외에 더 많은 성분 유당이나 지방 등을 걸러내어 함유량을 90% 이상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추가적인 공정을 거쳐야 하는 이유 때문에 농축단백보다 가격이 비싼 게 단점인데요 이 공정을 통해 만들어진 유청단백을 "분리유청단백 WPI(Whey Protein Concentrate)" 즉, 순수 단백질 함량이 34% ~ 80% 함량으로 가동된 제품을 말합니다.
운동 전.후 섭취하여 우리 몸의 구성에 매우 중요한 근육에 단백질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분리유청단백질과 분리우유단백질(MPI)을 적절하게 혼합하여 신체 조직의 구성 성분에 공급합니다.
언제 먹으면 좋을까요?
운동전이나 후에 모두 섭취해도 되며, 아침 점심 저녁 식사 사이 즉, 식간에 드셔도 되며, 자기 전에(취침 전)에도 섭취하면 됩니다. 그리고, 먹기에 거부감이 없는 다양한 맛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초코, 딸기, 피넛버터쿠키, 바나나, 바닐라, 쿠키앤크림등 여러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운동 전이나 후
- 식사 사이
- 취침 전(잠들기 전)
섭취 방법은 셰이커에 시원한 우유나 물을 넣고 1스쿱을 넣어주고 가루가 잘 섞이도록 충분히 흔들어 주시면 됩니다. 단백질 섭취량을 증가 시키고자 하신다면,무지방 또는 저지방 우유에 섞어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BSN 신타6 아이솔레이트 단백질 보충제 추천 이유중 하나는 식품 안정성인데요 미국 현지 글랜비아 생산시설에서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검수하고 생산된 제품으로 신뢰받는 영양과 품질을 오랜기간 유지하고 있어 믿을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 식약처 기준에 맞게 공정을 거쳐 한국 표시 기준에 맞는 한글 라벨을 붙여 한국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제품입니다.
가격
신타6 아이솔레이트 가격을 온라인 정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해 본 결과 가격대가 천차만별인데요 912g 한통에 평균 5만~6만 원 정도로 확인됩니다. 다양한 곳을 꼭 비교해 보시고 가장 유리한 조건에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섭취 후기
특히 헬스나 운동을 주로 하시는 분들께서 많이 구입하시는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실제 섭취 후기들을 살펴보면 평점이 5점 만점에 4.9 정도로 매우 만족한다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하기 내용들을 참고하시면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신타6 아이솔레이트 맛있게 프로틴을 먹을 수 있어서 좋고요 전완근이 펌핑되는 느낌! 물을 적게 넣어도 잘 섞이고 진하고 깊은 맛이 좋네요.
- 헬스 시작하고 살찌우려고 고민하다가 지인 추천으로 샀는데요 너무 마른 저였는데 이런 거 먹고도 살을 찌울 수 있구나라고 생각하게 해 준 고마운 제품입니다. 덕분에 한 달 3킬로 증량돼서 너무 좋네요.
- 트레이너 선생님이 단백질 보충제 추천으로 신타6 먹어보라해서 계속 섭취중인데요 포만감이 좋고 근육도 잘붙는거 같네요.
맺음말
신타6 아이솔레이트와 같은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면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근육량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을 지키는데 가장 중요한 점은 평소 올바른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아야 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